book 구조체 포인터로 p를 생성해주고 book구조체로 형변환 한다음 구조체의 2배 만큼의 공간을 할당해준다.
구조체 포인터 같은 경우 -> 를 이용해 해당 변수에 접근 가능하다. p라는 구조체의 number 변수에 1을 삽입한다는 뜻이다. 그리고 title 변수에도 문자를 입력한다. 각각의 구조체 변수의 값을 넣어 초기화 해주고 이것으로 총 2개만큼의 책 정보가 들어갈 수 있는 배열같은 것이 만들어진 것이다.
다음으로 현재 자신이 관리하고 있는 모든 책의 정보를 출력하는 함수를 만든다.
void shoeBook(struct Book *p, int n)
n은 책의 갯수를 의미하며 포인터p는 구조체 book을 동적 메모리에 할당한 포인터 그 자체를 말한다.
i를 0부터 증가시키도록 만들고 p+i의 number값과 p+i의 title값을 출력한다.